글로벌 게이밍 의자의 선구자인 DXRACER는 전설적인 퍼블리셔 MicroProse와 혁신적인 게임 스튜디오 Centurion Developments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기대를 모았던 2차 세계 대전 전략 게임 "Forgotten but Unbroken"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게이밍 의자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행사인 gamescom 2025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인체공학과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미학으로 디자인된 특별판 DXRACER 의자는 참석자들에게 최고의 몰입형 게임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MicroProse 부스(홀 10.1, A035) 방문객들은 Forgotten but Unbroken의 최신 빌드를 살펴보며 의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마이크로프로즈(MicroProse)에서 출간한 Forgotten but Unbroken은 플레이어를 제2차 세계 대전 중부 유럽으로 데려가 기지 건설, 병사 관리, 외교 전략과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를 결합합니다. 게임의 사실적인 디자인과 복잡한 메커니즘은 이미 전 세계 전략 게임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DXRACER의 게이밍 의자 및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dxracer.com을 방문하세요.